3 년 품질보증

충전제품: 품질보증기간 3년 (배터리, 충전기, 일부 품목 제외)

3년 모터 무조건 무상수리

M12 FUEL, M18 FUEL 제품

3S PREMIUM SERVICE

스페셜케어  ㅣ  고객만족   |   스피드서비스
Special Care Service | Satisfaction Service | Speed Service

3S PREMIUM SERVICE

3S
PREMIUM
SERVICE

SPECIAL CARE SERVICE

* 점검 알람 서비스

– 함마드릴 제품의 소모품 점검 주기에 문자 메시지 발송(6개월 단위)

* 보증 기간 내 매년 2회 무상 소모품 교체 수리 서비스

( 함마드릴의 오일, 오링, 브러쉬 등 )

* 충전 네일러 가스 무상 교체

SATISFACTION SERVICE

* 매월 100%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 렌탈 프로그램: 제품수리 지연 시 제품 임대 서비스

SPEED SERVICE

* 논스톱 서비스 : HDC 서비스센터( 서초, 청계, 경기, 부산)에서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서비스 지원

* 접수 3일 이내 서비스 수리 완료

PREMIUM PLUS+

제품 타입 일반 보증기간 PREMIUM PLUS+ 혜택 (제품 등록 시)
M12/18 공구 3년 제품 점검 및 조정, 구리스 교체 비용 무상
M12/M18 FUEL 공구의
2Kg이상 함마드릴/
디지털 토크렌치/
유압 공구
3년 보증 기간 내 소모품 및 교정 서비스 비용 무상
– 2kg 이상 함마드릴:소모품 교체 비용 무상
– 디지털 토크렌치: 교정 비용 무상
– 유압 제품: 오일교체 비용 무상
M12/M18 배터리&충전기 1년 보증 기간 1년 추가
MX FUEL 제품 1년 보증 기간 1년 추가

유상 수리 서비스

정의

보증기간 이후, 제품 하자가 아닌 다른 사유로 발생된 제품의 고장 시, 고객이 금액을 지불하고 받는 서비스입니다.
[유상 수리] 본사에서 책정한 소비자 부품가격과 제품별 공임비용기준표를 기준으로 수리하는 서비스입니다.

무상 수리 서비스

[정의] 밀워키 서비스 센터가 정해진 보증 유효기간 이내, 정상적인 제품 사용 중 품질 결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고객에게 무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품질보증 유효기간

[정의] 밀워키 서비스 센터가 정해진 보증 유효기간 이내, 정상적인 제품 사용 중 품질 결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고객에게 무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제품별 보증 기간

    M12 / M18 무선 전동 공구: 품질보증 기간 3년 (소모품 등 일부품목 제외)
    FUEL 제품군의 모터: 3년 무조건 무상 서비스
    유선 전동 공구: 품질보증 기간 1년
    MX FUEL 공구: 품질보증 기간 1년
    배터리, 충전기(MX FUEL 배터리, 충전기 포함): 품질보증 기간 1년
    액세서리: 초기 불량 제품 교환 / 품질보증 기간 없음
(예) 드릴비트, 컷팅날 등, 줄자, 가방 및 전원으로 구동되지 않는 제품군
    품질 보증 기간의 정의: 제조자가 정의한 제품의 사용범위와 조건으로 사용된 제품의 경우에만 품질보증 가능

무상보증수리 및 교환 필요사항

제품 등록을 한 제품이거나 구입영수증 또는 제조일자 확인이 가능한 제품

무상보증수리절차

구입 후3년 이내,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인한 제품하자 발생 시 진행

무상보증 교환절차

구입 후1개월 이내,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인한 제품 하자 발생 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