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년 품질보증

충전제품: 품질보증기간 3년 (배터리, 충전기 등의 소모품은 1년)

3년 모터 무조건 무상수리

M12 FUEL, M18 FUEL 제품

3S PREMIUM SERVICE

스페셜케어  ㅣ  고객만족   |   스피드서비스
Special Care Service | Satisfaction Service | Speed Service

3S PREMIUM SERVICE

SPECIAL CARE SERVICE
  • 점검알람서비스: 햄머드릴제품의 소모품 점검 주기에 문자 메시지 발송 (6개월 단위)
  • 매년 2회 무상 소모품 교체 수리 서비스 (햄머 드릴) (오일, 오링, 브러쉬 등)
  • 디지털 토크 렌치 3년간 무상 검침
  • Force Logic 유압오일 무상교체
  • 충전 네일러 가스 충전 무상 교체
SATISFACTION SERVICE
  • 고객신뢰 서비스 – 수리 비용의 10배 보상 서비스 (PRO서비스센터 수리시에 정해진 부품가격, 기술료보다 과다청구 또는 정품 부품 수리가 아닌 경우)
  • 매월 100%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 렌탈 프로그램: 제품수리 지연 시 제품 임대 서비스
SPEED SERVICE
  • 논스톱 서비스 PRO 서비스센터(청계, 부산)
    (토요일 근무, 점심시간 교대근무)
  • 3일 이내 서비스 진행완료

유상 수리 서비스

정의

보증기간 이후, 제품 하자가 아닌 기타 다른 사유로 발생된 제품의 고장 시, 고객이 금액을 지불하고 받는 서비스입니다.
[유상 수리] 본사에서 책정한 소비자 부품가격과 제품별 공임비용기준표를 기준으로 수리하는 서비스입니다.

무상 수리 서비스

[정의] 밀워키 서비스 센터가 정해진 보증 유효기간 이내, 정상적인 제품 사용 중 품질 결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고객에게 무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품질보증 유효기간

보증 유효 여부는 구입일자 또는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판단됩니다. 구입일자를 증명하기 위해서 반드시 구입 영수증 또는 제품보증서가 필요합니다.
구입 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품의 제조 일자를 기준으로 보증 여부를 판정합니다.

제품별 보증기간

구입 일자 또는 제조 일자에 근거함

  • 충전제품: 품질보증 기간 3년 (배터리, 충전기 등의 소모품 1년) FUEL 제품군의 모터 – 3년 무조건 무상 서비스
  • 전기제품: 품질보증 기간 1년
  • 액세서리: 초기 불량 제품 교환 / 품질보증 기간 없음 (예) 드릴비트, 컷팅날 등, 줄자, 가방 및 전원으로 구동되지 않는 제품군
  • *품질보증 기간의 정의: 제조자가 정의한 제품의 사용범위와 조건하에서
  • 사용된 제품의 경우에만 품질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상보증수리 필요사항

구입영수증 또는 제조일자 확인이 가능한 제품

무상보증수리절차

구입 후3년 이내,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인한 제품하자 발생 시 진행

무상보증 교환절차

구입 후1개월 이내,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인한 제품 하자 발생 시 진행

방문, 택배 접수

밀워키 본사 고객센터

구입 영수증

구입 영수증 필수

보증 교환 판별

제품 점검 및 유/무상서비스

서비스 완료

보증 판별에 따른 서비스 완료 후 고객에게 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