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년 품질보증
충전제품: 품질보증기간 3년 (배터리, 충전기, 일부 품목 제외)
3년 모터 무조건 무상수리
M12 FUEL, M18 FUEL 제품
3S PREMIUM SERVICE
스페셜케어 ㅣ 고객만족 | 스피드서비스
Special Care Service | Satisfaction Service | Speed Service
3S PREMIUM SERVICE
3S
PREMIUM
SERVICE
SPECIAL CARE SERVICE
* 점검 알람 서비스
– 함마드릴 제품의 소모품 점검 주기에 문자 메시지 발송(6개월 단위)
* 보증 기간 내 매년 2회 무상 소모품 교체 수리 서비스
( 함마드릴의 오일, 오링, 브러쉬 등 )
* 충전 네일러 가스 무상 교체


SATISFACTION SERVICE
* 매월 100%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 렌탈 프로그램: 제품수리 지연 시 제품 임대 서비스
SPEED SERVICE
* 논스톱 서비스 : HDC 서비스센터( 서초, 청계, 경기, 부산)에서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서비스 지원
* 접수 3일 이내 서비스 수리 완료


PREMIUM PLUS+
제품 타입 | 일반 보증기간 | PREMIUM PLUS+ 혜택 (제품 등록 시) |
---|---|---|
M12/18 공구 | 3년 | 제품 점검 및 조정, 구리스 교체 비용 무상 |
M12/M18 FUEL 공구의 2Kg이상 함마드릴/ 디지털 토크렌치/ 유압 공구 |
3년 | 보증 기간 내 소모품 및 교정 서비스 비용 무상 – 2kg 이상 함마드릴:소모품 교체 비용 무상 – 디지털 토크렌치: 교정 비용 무상 – 유압 제품: 오일교체 비용 무상 |
M12/M18 배터리&충전기 | 1년 | 보증 기간 1년 추가 |
MX FUEL 제품 | 1년 | 보증 기간 1년 추가 |

유상 수리 서비스
정의
보증기간 이후, 제품 하자가 아닌 다른 사유로 발생된 제품의 고장 시, 고객이 금액을 지불하고 받는 서비스입니다.
[유상 수리] 본사에서 책정한 소비자 부품가격과 제품별 공임비용기준표를 기준으로 수리하는 서비스입니다.
무상 수리 서비스
[정의] 밀워키 서비스 센터가 정해진 보증 유효기간 이내, 정상적인 제품 사용 중 품질 결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고객에게 무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품질보증 유효기간
[정의] 밀워키 서비스 센터가 정해진 보증 유효기간 이내, 정상적인 제품 사용 중 품질 결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고객에게 무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제품별 보증 기간
• M12 / M18 무선 전동 공구: 품질보증 기간 3년 (소모품 등 일부품목 제외)
• FUEL 제품군의 모터: 3년 무조건 무상 서비스
• 유선 전동 공구: 품질보증 기간 1년
• MX FUEL 공구: 품질보증 기간 1년
• 배터리, 충전기(MX FUEL 배터리, 충전기 포함): 품질보증 기간 1년
• 액세서리: 초기 불량 제품 교환 / 품질보증 기간 없음
(예) 드릴비트, 컷팅날 등, 줄자, 가방 및 전원으로 구동되지 않는 제품군
• 품질 보증 기간의 정의: 제조자가 정의한 제품의 사용범위와 조건으로 사용된 제품의 경우에만 품질보증 가능
무상보증수리 및 교환 필요사항
제품 등록을 한 제품이거나 구입영수증 또는 제조일자 확인이 가능한 제품
무상보증수리절차
구입 후3년 이내,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인한 제품하자 발생 시 진행
무상보증 교환절차
구입 후1개월 이내,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인한 제품 하자 발생 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