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서비스 약관

1. 한국의 Techtronic Industries Korea LLC.(“밀워키 코리아”)의 공인 딜러(“공인 딜러”)로부터 밀워키 무선 제품, 배터리 및 충전기(“제품”)를 구매하는 경우.
본 약관에 따라 구입일 또는 제조일 기준으로 보증 기간(“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항목별 보증 기간]
– M12 / M18 무선 전동 공구: 품질보증 기간 3년 (소모품 등 일부품목 제외)
– M12 / M18 FUEL 제품군의 모터: 3년 무조건 무상 서비스
– 유선 전동 공구: 품질보증 기간 1년
– MX FUEL 공구: 품질보증 기간 1년
– 배터리, 충전기(MX FUEL 배터리, 충전기 포함): 품질보증 기간 1년
– 액세서리: 초기 불량 제품 교환 가능/ 품질보증 기간 없음
(예) 드릴비트, 컷팅날 등, 줄자, 가방 및 전원으로 구동되지 않는 제품군

2. 아래 두 조건 중 한가지가 모두 충족되면 보증 서비스는 밀워키 코리아에서 제공합니다.

A
   A – 1) 보증 카드 양식 작성
   A – 2) 공인 딜러에게 구입한 제품
   A – 3) 제품을 정상 조건 및 사용 설명서에 따라 사용
*구매 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품의 제조 날짜를 기준으로 보증이 결정됩니다.


B
   B – 1) HEAVY DUTY CLUB 가입
   B – 2) 제품 등록 및 구입한 제품의 영수증 및 제품의 스티커 사진 첨부
   B – 3) 제품을 정상 조건 및 사용 설명서에 따라 사용
*구매 영수증이 없는 경우 해당 방법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3. 보증 기간 및 제2항의 모든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아래 제4항에 명시된 상황을 제외하고 제품의 소재 및 제조상 결함(정상적인 마모 및 균열 제외)으로 인한 제품 수리 서비스 및 부품 교체(“수리 작업”)를 1회에 한하여 무료로 제공합니다.

4. 다음 경우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a) 구매 영수증 원본을 제출하지 않은 경우
b) 밀워키 코리아의 공식 딜러가 공급하지 않거나 위조된 제품인 경우
c) 위조 배터리, 충전기 또는 액세서리의 사용으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
d) 잘못된 설치, 구성, 사용, 불충분 또는 부적절한 전압이나 전류, 기타 사용 설명서를 준수하지 않는 활동 또는 제품의 기술 사양과 달라 제품에 기계적 또는 전기적 손상이 발생한 경우
e) 천재지변, 홍수, 화재, 번개 또는 기타 자연 재해, 전쟁 또는 기타 고객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특별한 사건이나 상황으로 인해 제품에 손상이 발생한 경우
f) 재구성, 수리 또는 수리 시도, 의도적인 구조 변경, 수정, 조정 등을 포함하여 어떤 식으로든 변경된 제품
g) 모래, 물 손상, 녹 부식, 화재 또는 기타 외부 요인으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
h) 제품이 오용되거나 잘못 사용된 경우(떨어짐, 단단한 표면에 부딪힌 충격, 잘못된 관리)
i) 제품의 일련 번호가 변경 또는 제거된 경우 및 읽을 수 없는 경우
j) 제품이 정상적인 마모 및 균열에 해당하는 경우. 일정 기간 사용 후 마모되는 소모품, 액세서리 또는 부품(예: 카본 브러시, 코드 세트 등)을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해당 부품의 마모 및 균열로 인해 공구가 고장 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k) 수리 중인 제품에 설치되고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제3자 제조업체 또는 벤더가 제공하거나 개발한 소프트웨어
l) 제품, 그 액세서리 및/또는 예비 부품의 생산이 중단된 경우.

5. 밀워키 코리아는 단독 및 절대적 재량으로 결함이 본 보증의 범위에 해당하는지 및 수리 시 부품 비용 및 인건비를 포함한 서비스 수수료의 청구 여부를 정할 수 있습니다.

6. 교체 부품을 한국으로 배송해야 하는 경우 표준 수리 시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7. 밀워키 코리아는 사전 통지 없이 수리 과정에서 제품을 공장 출시 설정으로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교체된 손상/결함 부품은 밀워키 코리아의 재산으로 반환되지 않습니다.

8. 제품을 수리할 수 없거나 해당 모델이 단종 또는 기타 다른 방식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밀워키 코리아는 단독 재량에 따라 제품 또는 그 부품을 유사한 모델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9. 본 약관에 명시된 일체의 규정과는 별개로 밀워키 코리아는 본 보증에 따른 의무 이행과 관련하여 밀워키 코리아의 기술자, 직원 또는 독립 계약업체의 작위 및 부작위, 태만으로 인해 본 보증에서 정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거나 그로 인해 발생된 일체의 손해, 손실 및 책임 사항(대인 상해 또는 사망은 제외)에 대해 사용자 또는 기타 제3자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본 보증에 따른 밀워키 코리아의 최고 책임액은 제품의 교체 비용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10. 본 보증은 제품의 최초 구매자 외 누구에게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밀워키 코리아는 본 보증에 따른 모든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이전 또는 양도할 수 있습니다.

11. 밀워키 코리아는 사전 통지 없이 상기 보증 약관을 수정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12. 분쟁 발생 시 최종 결정권은 밀워키 코리아가 보유합니다.

13. 본 보증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하며 그에 따라 해석됩니다. 제품의 소유자가 아닌 제3자는 보증 약관에 대한 권리가 없습니다.

14. 본 보증 약관의 영어 버전과 한국어 버전 간에 불일치가 있는 경우, 한국어 버전이 우선합니다.

15. 밀워키 코리아는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명시된 바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사용하며, 이 방침은 요청 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6. 문의 사항은 고객 서비스팀(+82-1644-4009)으로 연락하시거나 [email protected]로 이메일 또는 아래 주소의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주십시오.

밀워키 코리아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16길 2층 및 4층 우 / 06552
영업 시간: 오전 9:00 ~ 오후 6:00

17. 본 보증 약관의 조항과 별개로 관련 법률에서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본 보증 약관보다 적용되는 소비자 기본법에 따른 소비자 분쟁 해결 지침의 조항이 더 유리할 경우, 해당 법률에 따른 귀하의 권리(예: 손해 보상 수령)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