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 자주 물어보는 질문 (FAQ)

A 제품 기술 제원 이상의 사용으로 인한 제품 고장. 제품 사용에 의한 소모품 교체 시(예: 카본 브러쉬, 오링, 척, 전기코드 등의 소모품) 사용자 부주의(천재지변, 과부하, 외부충격) 및 제품 파손 시 구매 영수증이 없거나 제품 정보 스티커 상에 제조주 확인이 불가할 경우
A 택배 배송 기간 제외 평균 2일 정도 소요됩니다.
A 구매 영수증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제품에 표시된 제조주로부터 보증 기간을 산정하여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A 전국 서비스센터 어디서나 부품 구매가 가능하며, 택배 배송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아래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청계센터: 1522-6493, 부산센터: 1522-8527, E-SHOP 온라인 사이트)
A 전국 60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1644-4009번으로 연락해주시면 가까운 센터를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밀워키 웹사이트 “서비스 센터 찾기” https://www.milwaukeetool.asia/kr/ko/find-service-centre 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위치 또는 개인 사정으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택배로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성함, 전화번호, 증상 내용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신속한 서비스에 도움이 됩니다.).
A 배터리, 충전기는 무상 점검이 가능하며, 고장 발생 시 보증기간 이내에 교환할 수 있습니다.
A 동일 모델이 국내에 정식 발매하여 부품을 공급 할 수 있는 경우 수리가 가능하나, 3년 품질보증 등과 같은 고객 만족 혜택에서는 제외됩니다.
A 밀워키 품질보증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충전제품: 품질보증기간 3년 (배터리, 충전기 등의 소모품 1년)
FUEL 제품군의 모터 – 3년 무조건 무상 서비스

전기제품: 품질보증기간 1년
액세서리: 초기불량제품 교환 / 품질보증기간 없음
(예) 드릴비트, 커팅날등, 줄자, 가방 및 전원으로 구동되지 않는 제품군

**품질보증기간의 정의: 제조자가 정의한 제품의 사용범위와 조건하에서 사용된 제품의 경우에만 품질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A 보증기간 내에 무조건 무상 수리는 브러쉬리스 모터(회전자) 부품만 해당되며, 일반적으로 보증기간 내에 제품의 제조상 하자, 정상적인 제품 사용 중 품질 결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무상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 보증기간 이내라도 수리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A 제품 옆면 또는 상단에 붙어있는 제품 정보 스티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