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배터리 & 충전기 보증 기간 변경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 품질보증
변경 전 | 변경 후 | |
---|---|---|
M12/M18 배터리 & 충전기
|
기존 보증 기간
|
변경 후 보증 기간
|
증빙 서류(영수증) 있는 경우
|
구매일 기준 1년
|
구매일 기준 1년
|
증빙 서류(영수증) 없는 경우
|
제조일로부터 1년 6개월
|
제조일로부터 2년
|
* HEAVY DUTY CLUB 가입을 하지 않을 경우에도 기본 품질보증 서비스는 위와 같이 변경됩니다.
*HEAVY DUTY CLUB 제품등록후 – 기본 품질보증 서비스에 1년이 추가되어 2년 보증이 가능합니다.
M12/M18 배터리 & 충전기
|
보증 기간
|
멤버십 제품 등록 후
|
구매일 기준 2년
|
Q 멤버십 가입은 유료인가요?
Q 구매 후 언제까지 제품 등록을 해야 하나요?
Q 가입 시 영수증, 시리얼번호 모두 필요한가요?
Q 밀워키 제품이면 모두 등록할 수 있나요?
Q 레드스톰 등 구매 인증 이벤트에 응모한 시리얼번호인데, 관계 없나요?
Q HEAVY DUTY CLUB 프리미엄 서비스는 언제부터 적용되나요?
Q 밀워키 제품에 모델명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Q 제품의 시리얼 번호는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노란색이 제품명, 흰색이 제품 번호 입니다)
Q 보증기간 이내에 유상 청구되는 기준이 무엇인가요?
Q 택배로 수리 입고 시 완료까지 얼마나 소요되나요?
Q 구매 영수증이 없을 경우엔 보증기간을 어떻게 확인 하나요?
Q 부품 구매도 가능한가요?
(청계센터: 1522-6493, 경기센터: 1522-8773, 부산센터: 1522-8527, E-SHOP 온라인 사이트)
Q 서비스센터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성함, 전화번호, 증상 내용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신속한 서비스에 도움이 됩니다.).
Q 배터리, 충전기도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Q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도 수리가 가능한가요?
Q 밀워키에 모든 제품이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충전제품: 품질보증기간 3년 (배터리, 충전기 등의 소모품 1년)
FUEL 제품군의 모터 – 3년 무조건 무상 서비스
전기제품: 품질보증기간 1년
액세서리: 초기불량제품 교환 / 품질보증기간 없음
(예) 드릴비트, 커팅날등, 줄자, 가방 및 전원으로 구동되지 않는 제품군
**품질보증기간의 정의: 제조과정에서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제조자가 정의한 제품의 사용범위와 조건하에서 사용된 제품의 경우에만 품질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Q 밀워키는 무조건 무상수리는 모든 제품이 해당되나요?